[월:] 2022년 12월

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삭제 방법

윈도우10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용자 계정과로컬 사용자 계정이 제공되는데요 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필요 없을 때는간단한 방법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먼저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2.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Windows 설정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4.계정에서 가족 및 다른 사용자를 클릭합니다 5.가족 및 다른 사용자에서마이크로소트프 사용자 계정을마우스로 클릭합니다 6.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7.계정 및 데이터 삭제를 클릭합니다 8.윈도우10 마이크로소프트 사용자 계정삭제가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윈도우10 로컬 계정 생성 방법

윈도우10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과로컬 계정이 있습니다 이중 로컬 계정 생성 방법을궁금해하는 분들이 자주 보이는데요 어떻게 로컬 계정을 생성하면 되는지자세하게 알아보죠 먼저 시작 버튼을 클릭한 후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Windows 설정에서 계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계정에서 가족 및 다른 사용자를 클릭합니다 가족 및 다른 사용자에서이 PC에 다른 사용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Microsoft 계정에서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클릭합니다 …

윈도우10 로컬 계정 생성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관리자계정 이름 변경 방법

윈도우10에서 관리자(Administrator)계정 이름 변경이필요할 때는 간단한 설정을 통해 바꿀 수 있습니다 1.먼저 윈도우10 작업표시줄 검색창에컴퓨터 관리를 입력한 뒤 엔터키를 누릅니다 2.컴퓨터 관리에서 로컬 사용자 및 그룹을 클릭한 후사용자 항목을 클릭합니다 3.이름 변경을 원하는 관리자 계정을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후이름 바꾸기를 클릭합니다 4.윈도우10 관리자 계정 이름이 변경된 모습입니다

윈도우10 시스템복원 하는 방법

윈도우10에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해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게 힘들 때는시스템복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시스템복원 하는 방법은바탕화면의 내 PC를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후속성 메뉴를 클릭합니다 시스템 화면이 나오는데요시스템 보호를 클릭합니다 시스템 속성 대화상자가 나타나면시스템 복원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파일 및 설정 복원 대화상자가 나타나면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복원 지점을 선택한 후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복원 …

윈도우10 시스템복원 하는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바탕화면 내 PC 아이콘 생성 방법

윈도우10 바탕화면에내 PC 아이콘 생성 방법을궁금해 하는 분들이 자주 보입니다 윈도우10 바탕화면에내 PC 아이콘 만들기는간단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바탕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그 다음 빠른 메뉴에서 개인 설정을 클릭합니다 개인 설정에서 테마 항목을 클릭합니다 테마의 관련 설정에서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을 클릭합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바탕 화면 아이콘 항목 중컴퓨터에 체크표시를 한 후확인 …

윈도우10 바탕화면 내 PC 아이콘 생성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자동로그인 방법

윈도우10에서 사용자계정 암호 설정을 하면부팅 후 윈도우 10으로 진입하는 과정에서사용자 게정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사용자 계정 암호를 입력하는 게번거롭다고 느껴질 때는윈도우10 자동로그인 설정을 하면 됩니다 윈도우10에서 자동로그인 설정을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검색창에netplwiz를 입력한 후 엔터기를 누릅니다 또는 검색 결과에 나온netplwiz를 클릭해도 됩니다 사용자 계정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이력해야이 컴퓨터를 사용할 수 …

윈도우10 자동로그인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 방법

윈도우10에서 암호 설정을 하면윈도우10으로 진입하는 과정에서비밀번호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다른 사람이 컴퓨터를 함부로사용하지 못하게 하려면비밀번호 설정을 하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만 혼자만 컴퓨터를 사용해서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를 하면 됩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에 검색창이 있는데요‘netplwiz’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사용자 계정 설정 대화상자가 나옵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곳의 체크 표시를 해제한 후하단의 확인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에서 설정한 비밀번호를 …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주소창 삭제방법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주소창을 사용하다불필요할 때는 삭제하면 됩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주소창은간단한 방법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을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후빠른 메뉴에서 도구 모음을 클릭합니다. 주소, 링크, 바탕 화면, 새 도구 모음 등이메뉴가 나오는데요 주소의 체크 표시를 없애면 됩니다주소를 클릭하면 주소창이 삭제됩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주소창 삭제가모두 마무리된 모습입니다.

윈도우10 사용자계정컨트롤 끄기 설정 방법

윈도우10에서 사용자계정컨트롤끄기가 필요할 때는사용자 계정 컨트로 설정에서설정을 변경합니다 윈도우10 검색 상자에제어판을 입력한 후엔터키를 누릅니다. 제어판이 화면이 나타나면사용자 계정 항목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에서 사용자 계정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화면이 나타나면사용자 계정 변경 항목중에서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에서알리지 않음으로 옮긴 후확인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나면 예를 클릭해서윈도우10 사용자계정컨트롤 끄기 설정을 …

윈도우10 사용자계정컨트롤 끄기 설정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엣지 시작페이지 변경 방법

윈도우10 기본브라우저 엣지에서시작페이지를 바꾸고 싶을 때는간단한 설정을 하면 됩니다 먼저 엣지를 실행한 뒤 우측 상단의기타작업을 클릭합니다 기타작업 하단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에서 특정페이지를 선택합니다. 특정페이지에서 사용자 지정을 클릭합니다. 엣지에서 시작페이지로 설정을 원하는주소를 입력한 후 +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기존에 설정되어 있는시작페이지를 삭제합니다 시작페이지 설정을 마무리한 후엣지를 실행해서 확인해 보면시작페이지가 바뀐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