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23년 04월

윈도우10 키보드 반응속도 설정 방법

키보드 키 입력 시 반응 속도가 느리면답답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키보드 반응속도 설정을 통해키 입력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1. 윈도우10 키보드 반응속도 설정 방법은작업표시줄에 있는 검색창에‘제어판’을 입력한 후검색 결과에 나온 ‘제어판’을 누릅니다 2. ‘제어판’ 화면이 나타나면‘접근성’ 항목을 누릅니다 3. ‘접근성’의 ‘접근성 센터’ 항목 중에서‘키보드 작동 방법 변경’을 누릅니다 4. ‘키보드를 사용하기 쉽게 설정’에서‘키보드 …

윈도우10 키보드 반응속도 설정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사용자 이름 변경 방법

윈도우10 설치 시 만든 사용자 이름을변경하고 싶을 때는 간단한 설정을 하면 됩니다 윈도우10 사용자 이름 변경 방법은정말 간단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1. 작업표시줄 검색창에 ‘제어판’을 입력한 후검색 결과에 나온 ‘제어판’을 누릅니다 2. 제어판에 여러 가지 메뉴가 보이는데요‘사용자 계정’에서 ‘계정 유형 변경’을 누릅니다 3. ‘계정 관리’의 ‘변경할 사용자 선택’에서사용자 이름 변경을 원하는 계정을 누릅니다 …

윈도우10 사용자 이름 변경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파일 탐색기 열기 경로 변경 방법

윈도우10의 탐색기에서 경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간단한 설정을 통해 바꿀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로 되어 있는 것을‘내 PC’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1. 윈도우10 파일 탐색기에서 ‘보기’를 누릅니다. 2. ‘폴더 옵션’의 ‘파일 탐색기 열기’에서‘내 PC’를 선택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3. 윈도우10 파일 탐색기 열기 경로가‘바로 가기’에서 ‘내 PC’로 변경된 모습입니다.

윈도우10 태블릿모드 설정 방법

윈도우10에서 태블릿모드를 사용을 원할 때윈도우10 태블릿모드 설정을 하면 되는데요 1. 윈도우10 태블릿모드 설정 방법은우선 바탕화면 아래쪽에 있는 ‘시작버튼’을 누릅니다 2. 이번에는 ‘위치’에서 ‘Settings’을 누릅니다 3. ‘설정’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는데,첫 번째에 있는 ‘시스템’을 누릅니다 4. ‘시스템’에서 ‘태블릿 모드’를 누르고‘태블릿 모드 사용’ 하단의 검은색 슬라이드바를 누르면윈도우10 태블릿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5. 윈도우10 태블릿모드 설정한 후 ‘시작버튼’을 누르면시작메뉴와 …

윈도우10 태블릿모드 설정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설치 방법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등에윈도우10 설치를 하는 경우윈도우10 설치방법을 통해아주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바이오스 셋업에서부팅 순서를 변경해 줍니다.바이오스 셋업에서부팅 순서를 변경합니다. 그다음 윈도우10 설치 DVD,윈도우10 설치 USB 메모리 등을데스크톱, 노트북에 연결하고데스크톱, 노트북 등에 전원을 넣으면이렇게 윈도우10 로고 화면이 나옵니다. 2. 데스크톱, 노트북 등에 설치할운영 체제를 선택한 후‘다음’을 누릅니다. 3. ‘WINDOWS 설치 중’ 메시지가 …

윈도우10 설치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전원옵션 설정 방법

윈도우10이 설치된 컴퓨터 본체 전원을 누르면시스템 종료가 되는데요. 컴퓨터 본체 전원을 눌러도시스템 종료가 되지 않도록 하길 원하면전원 옵션에서 설정 변경을 하면 됩니다. 1. 먼저 윈도우키+X키를 누릅니다.또는 시작 버튼을 마우스 우측 단추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모빌리티 센터가 실행됩니다.모빌리티 센터 메뉴 중에서 ‘전원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전원 옵션’ 화면이 나타나는데요‘전원 단추 작동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시스템 설정’의 …

윈도우10 전원옵션 설정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초기화 방법

윈도우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복구하는 방법은 무척 다양한데요 보통 시스템 복원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또는 백업한 걸로 복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스템 복원이 불가능하고백업 복구도 안되는 경우에는윈도우10 초기화를 통해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2. ‘설정’을 누릅니다. 3. ‘업데이트 및 복구’를 누릅니다. 4. ‘업데이트 및 복구’에서 ‘복구’를 누른 후‘이 PC 초기화’ 하단의 ‘시작’을 누릅니다. 5. …

윈도우10 초기화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홈그룹 설정 오류 해결 방법

윈도우10에서 홈그룹 설정 시‘이 컴퓨터에 홈 그룹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라는홈 그룹 창이 뜨며 설정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증상은 서비스에서 아래 항목의서비스 상태가 ‘중지됨’로 설정되어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Peer Name Resolution ProtocolPeer Networking GroupingPeer Networking Identitiy Manager 윈도우10에서 홈그룹 설정을 하려면서비스에서 위 항목을 ‘실행 됨’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1. 먼저 ‘Windows 검색’을 누릅니다. 2. 먼저 ‘Windows 검색’에 …

윈도우10 홈그룹 설정 오류 해결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홈그룹 설정 방법

홈 그룹을 설정하면 홈 그룹을 통해홈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와 파일 및 프린터를 공유하고장치로 미디어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홈 그룹은 암호로 보호되며 언제든지공유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윈도우10에서 홈그룹 설정을 하는 방법은먼저 작업표시줄의 ‘Windows 검색’을 누릅니다. 2. 제어판을 입력하면 위에제어판이 나오는데요.제어판을 누릅니다. 3. ‘제어판’에서 ‘홈 그룹 및 공유옵션 선택’을 누릅니다. 4. ‘홈 그룹’에서 ‘홈 …

윈도우10 홈그룹 설정 방법 더 보기 »

윈도우10 백업 설정 방법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또는 클린 설치 후백업 설정을 하면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1. 윈도우10에서 백업하는 방법은먼저 ‘시작 아이콘’을 누릅니다. 2. 이번에는 ‘설정’을 누릅니다. 3. ‘설정’에서 ‘업데이트 및 복구’를 누릅니다. 4. ‘업데이트 및 복구’에서 ‘백업’을 누릅니다. 5. ‘백업’에서 ‘드라이브 추가’를 누릅니다. 6. ‘드라이브 선택’에 백업 가능한 드라이브가 표시되면백업을 원하는 드라이브를 누릅니다. 7. ‘자동으로 파일 백업’ …

윈도우10 백업 설정 방법 더 보기 »

error: Content is protected !!